44사이즈제작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자급자족가족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7 11:56:15 댓글 0

본문

민스샵 쇼핑몰 리뷰 | 158cm vs 170cm | 44사이즈추천 | 키작녀추천

안녕하세요 헨봄입니다~~^^

이번 영상은 민스샵 쇼핑몰 리뷰 영상으로 준비해 봤습니다^^
저번 여름원피스편(
)에서 소개 해드렸던 원피스 중에 민스샵 제품이 있었는데 그때 원피스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그래서 아예 다른 제품들도 사보고 싶어져서
이번에 민스샵 쇼핑몰 리뷰를 해보려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근데 민스샵 제품들이 약간은 작게 나오는 경향이 있더라고요
보통의 Free 사이즈보다 조금은 작게 나온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엔 세개의 제품을 준비해 봤으니 끝까지 시청 부탁드립니다^^

구독 좋아요도 잊지 마시고요^^

그럼 오늘도 헨봄하세요~~


- 헨봄 프로필 -


키 : 158cm
Top : XS (44)
Bottom : S (26)
퍼스널컬러 : 가을웜 다크 (따뜻하고 어두운 계열의 컬러가 잘 어울려요)
신체 특징 : 어깨 좁고 전체적으로 마름


키 : 170cm
Top : S~M (55~55반)
Bottom : M (28)
퍼스널컬러 : 봄웜 라이트 (파스텔 계열의 컬러가 잘 어울림)
신체 특징 : 허리가 긴 편이고 하체가 통통


- 민스샵 쇼핑몰 제품 링크-

복숭복숭 반팔티
크림/Free
18,700원
http://www.minssho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4196\u0026cate_no=9

바다와 하늘사이 점프수트
Free
28,900원
http://www.minssho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4436\u0026cate_no=1\u0026display_group=2

(민스샵제작)달리아 리본 원피스
Free
49,000원
http://www.minssho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4244\u0026cate_no=31


--------------------------------------------------------------------------------------------
Song : TTRM - 개화
Follow Artist : https://blog.naver.com/gbamaster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Song : TTRM - 그대의 고백
Follow Artist : https://blog.naver.com/gbamaster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Song : TTRM - 소녀의 여행
Follow Artist : https://blog.naver.com/gbamaster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
샹됴리뷰 : 제가 요즘 빠져있는 민스샵 !
저도 헨님보단 조금 통통하지만 거의 비슷한 체형이라 원피스도 도전 해봐야겠어요~
너무 잘보고 갑니당^^
최밍밍 : 핏비교해주는거 정말 좋으네요 제가 키작녀라 이런 영상이 필요했어요!! 어딜가나 키큰 모델핏만 나와서 ㅠㅠ 좋은영상 감사해요
효준HYOJUN : 같은 옷도 다른 사람이 입으면 느낌이 아얘 다른게 너무 신기하네요 ㅎㅎㅎ 중간에 못입으면서 짤나오는거 넘웃겨욬ㅋㅋㅋㅋㅋㅋ
티리티리TV : 가랑이가 나눠져있는 수트 좀 탐나는데요??ㅋㅋㅋㅋㅋㅋ되게 러블리한 옷들을 많이 파는거같네용!!ㅎㅎ한번 가봐야겠어요!!
SUNWOO MUSIC's : 옷 너무 이쁩니다!! 남자옷, 여자옷 구분 없이 관심 많이 가져야겠습니다!
치악산마타리 : 복숭복숭반팔티에 청바지 입은 헨님의 모습은 깔끔했고, 원피스는 봄님이 더 잘 어울렸어요. 봄님의 원피스는 마치 맞춤옷 입으신 듯 너무 근사했어요. 살이 좀 쪘다고 하시는데 저는 더 좋아보이네요.
김지만TV jimanTV : 나중에 여친 생기면 공부좀 해서 선물해줘야 겠네요.중간에 많이 파인것은 패스인데.ㅡ.ㅡ
호주 요까이 : 원피스가 이뻐요. 제 딸에게 사주고 싶네요.^^
정순진 : 헨 봄 흥해라!!
Tokyo Gurumebancho : 매번 봐두 실제 옷을 착용하고 실화를 볼 수 있어 구매자들에게 너무 큰 도움이 될듯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거기에 키 사이즈에 따라서도 확실히 볼수가 있네요ㅎㅎㅎ

룩북 비율 좋아보이는 코디 44사이즈 쇼핑몰 #룩북 #44사이즈 #여자코디 #패션리뷰

광고 협찬 지원 받은 제품들이 아닙니다!!!! 일일이 44사이즈에 맞는 옷들을 찾아서 구매한 옷들입니다!!^^ s 그리고 심지어 xs 사이즈도 크셔서 옷 입기 힘드셨을 분들 참고하셔서 예쁜 착장 하세용^^

안줄여도 되는 진짜 44사이즈 옷 입니다.!!!
입는 순간 비율 보정 짱입니다! 너무너무 강추!!

키 158~160 cm
몸무게 46kg
허리 23.5 인치 60cm

게스 청반바지 사이즈 24(58cm) 49000원
아울렛 매장 구입

쵸퍼는 에이블리에서 구매시 무료배송

쵸퍼 도트 망사 셔링 크롭 블라우스 39000원 아이보리 색상
http://choper.kr/product/detail.html?product_no=9947\u0026cate_no=1\u0026display_group=2

찾아보니 에이블리 시선집중 쇼핑몰에선 33500 이더라구요ㅠㅎ 사실분 더 싸게 구매해세용ㅎ


쵸퍼 컬러풀 셔링 크롭탑 나시 16000원 핑크색상
http://choper.kr/product/detail.html?product_no=9946\u0026cate_no=255\u0026display_group=1

쵸퍼 물감 시스루 크롭탑 18000원 연보라 색상
http://choper.kr/product/detail.html?product_no=9944\u0026cate_no=1\u0026display_group=2

보보파우치 앤 스모크 프릴 나시 가디건 세트 29800원 레드 색상
무료배송
http://bobopauch.com/product/%EB%AC%B4%EB%A3%8C%EB%B0%B0%EC%86%A1%EB%8B%B9%EC%9D%BC%EB%B0%9C%EC%86%A1-%EC%95%A4-%EC%8A%A4%EB%AA%A8%ED%81%AC-%ED%94%84%EB%A6%B4-%EB%82%98%EC%8B%9C-%EA%B0%80%EB%94%94%EA%B1%B4-%EC%84%B8%ED%8A%B8set-%EB%8D%B0%EC%9D%BC%EB%A6%AC%EB%A3%A9-%EB%8D%B0%EC%9D%B4%ED%8A%B8%EB%A3%A9/2263/category/26/display/1/


투네이션 toonation
https://toon.at/donate/637220998149148317

#룩북 #44사이즈 #패션 #여자패션 #패션유튜버 #쵸퍼 #보보파우치 #게스청바지 #비율좋아보이는코디 #158cm #160cm.
싱싱한아보카도 : 저도 158~160에 48kg 허리 23.5예요! 하나 여쭤보고싶은게 있는데요ㅠㅠ 저는 탑바스트가 35.5인치고 65H컵인데 스카이바바님께서 리뷰하셨던 릴리티 쫀쫀찰랑핏 크롭 반팔티 흰색 사려고 했는데 제 바스트때문에 배쪽부분만 옷이 안예쁘게 딸려올라오거나 바스트때문에 배꼽쪽만 뜰까봐 구매 망설이고있어요ㅠㅠ 스카이바바님은 착용해보셨을때 가슴부분이 여유없이 딱 맞으셨나요 아니면 가슴부분에 약간 여유 있으셨나요? 핏감이 어떠셨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Chelee : 저랑 모든 사이즈가 비슷하세요... 바지는 안되지만 치마는 24사이즈 입긴 해야 하는 사람.... 알아놓고 갑니다..
고용호 : 몸매 예뻐요^^
새라 : 초심을 잃으셨어요ㅜㅜ 모자이크+영상 자름 너무 싫다
20학번샌애기 : 사랑합니다 누나
비한 : ㅋㅋㅋㅋㅋㅋ처음에 이거 이거 이거 이거 할때 너무 귀엽고 재밌어요 근데 모자이크는 눈이 아파요 으악

키작녀를 위한 핏 좋은 청바지 | ZARA, 리바이스, H&M, 유니클로, COS, 랙앤본

이번 영상에는 저의 청바지 쇼핑 이야기를 담아 보았어요. 평소에 33-44사이즈를 입어서 맞는 옷을 찾기가 너무 어려웠습니다. 마음에 드는 청바지를 구하기 위해 수많은 브랜드를 찾아본 이야기를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청바지 #랙앤본 #키작녀


-
안녕하세요 콜리젯입니다.

저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패션업계 종사자부터 일반 직장인들까지
다양한 분들과 패션과 자신만의 스타일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어요.
좋아요와 구독, 알림 설정 눌러주시고 댓글도 많이 남겨주세요.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청바지 #스타일링 #워너비스타일 #스타일 #콜리젯

콜리젯 구독 링크
https://www.youtube.com/channel/UC4WNIfxk2o1QE1W_Ofj9eFA?sub_confirmation=1

웹사이트 https://www.colizet.com/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olizet/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olizet/
이메일 represent@colizet.com
콜리젯TV : 33 사이즈를 이야기 한다고 제목에 썼는데 33인치로 오해해서 들어오신 분들께... 의도치 않게 혼선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ㅠㅠㅠ 노여워 마세요... 죄송합니다. -콜리젯 드림
안건우 : 청바지 몇사이즈에요?
안건우 :
정빈즈 : 키가 몇인지 궁금하네요
Chelee : 23-24사이즈를 누가 입나 했다니....
Co Co : 씨위청바지도 핏 예쁘다고 유명하던데 씨위 한나라인도 한번 입어보세요!
Stephanie Moon : 착용샷 보여주시면 좋을 것 같아용
yl y : 콜리젯님 영상에 도움되는 정보들이 많아 영상들 정주행 하고있어요!:)
혹시 영상 끝부분에 입고 나오신 검정 상의 정보 알 수 있을까요?
서히 : 우와 진짜 영상 많이 만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연 : 저는 여학생이고 156cm에 33kg 인데 인터넷쇼핑몰에서 스키니나H라인 미니스커트? 아무튼 딱 달라붙는 미니스커트 입고싶어도 입을수가 없어요 ㅠㅠㅠ정말 개미허리 쇼핑몰은 없나,,

... 

#44사이즈제작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nuzzi.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