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셀배터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텝바이응 조회 2회 작성일 2020-08-01 15:32:00 댓글 0

본문

6셀 드론인데 4셀 배터리로 잘 날까? / 레이싱 드론 / FPV 프리스타일 / Armattan Badger / DJI Digital FPV System

생애 첫 6셀 배터리 FPV 레이싱 드론을 만들었습니다. 첫 비행을 하려고 나왔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4셀 배터리를 가져왔습니다. ㅎㅎ 6셀 기체에 4셀 배터리로 날리면 어떨까요? 궁금해집니다.

DJI Air Unit을 달아보았고요. 프레임은 Armattan Badger 입니다. DJI용이 아닌 일반 프레임인데, 뒷 부분에 DJI Air Unit을 설치할 수 있도록 Parts를 교체한 것입니다.

#Badger #6셀드론 #레이싱드론

➤ 주요장비
프레임 : Armattan Badger 5inch
비행컨트롤러 : Elin F722 v2 Beka HD
변속기 : Flycolor 60A blheli32
모터 : RCinPower 2306 1880kv
수신기 : TBS Crossfire Nano RX
카메라 및 영숙이 : DJI Digital FPV System Air Unit 5.8GHz 8CH Transmitter HD 1080P Camera
프로펠러 : Gemfen 5043 (이건 별로네요)
고글 : DJI Digital FPV System, Goggle
배터리 : FreakPower 1600mAh 4s 120c
조종기 : Jumper T16 Pro
조종모듈 : TBS Crossfire TX Lite
Action Cam : Gopro HERO 7(2.7k 60fps superview 16:9)
이호원 : ㅎㅎ 영상 앞에 앨리스 넘모 귀엽네요
0429 JY : 6셀로 드론 만들면 비행시간은 얼마나 가나요??ㅎ
juyeong FPV : 카메라 필터 왜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Junhyeong Park : 올려주시는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DJI AIR UNIT에 원활한 전원 공급을 위해서 배터리와 FC 직결 작업이 필요하다고 보았는데, 이번에 작업을 하신건가요?
CreamyFPV : 잔잔한 비행 좋아요!
알씨아저씨 : 나이수 푸대자루 착지!!!
Sky Co. FPV : 보리밭 저공직빨 최곱니다~저KV지만 뭔가 더 안정적인 느낌인데요. ㅎㅎ 잘봤습니다.
double life : 비행 아주 깔끔 합니다
잘보고갑니다 ^^
Bruce FPV : 날긴 나는데 빌빌 거리더라고요 ㅋㅋㅋ 아빠드론 영상 항상 넘나 재미있게 보고있오요~~ ㅎㅎㅎ 너무너무 잘보고 갑니다~~
Jay D FPV : 넘 좋습니다. 기체 깔끔하고 6셀 기대됩니다.^^

18650 6셀 배터리뱅크(Power bank) 사용방법

18650 Power Bank 사용방법
정철호 : 지금은3600까지 있어서 6개면 한동안
여행가두 충분할꺼같음! 성능은 탁월함
하지만 무게는 ㅎ.ㅎ;; 구독 눌르고 가요!
용키YongKi : 케이스는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망가진 리튬폴리머 배터리 되살리기 [How to revived lithium polymer battery] [경험공유]

REPAIR BATTERY

-Music:
- Divinevs feat Contacreast
Tropic Love [NCS Felease]
박준기 : 노래소리땜에 말소리가 잘언들리네요 ㅠㅠ
김남엽 : 7.4vㅡ18650바터리병렬로8개연결했는데팩으로되있는데발란스짹과선이나와있지안는데B6충전기로충전을하려고하는데어떻게해야하는데방법좀가르쳐주셰요01093064982로문자좀주셰요
hoGu Hogu : 7:05 초 ㅋㅋㅋ 인도 전기먹는 아저씨인줄
양두호 : 납뗌 납이 산화시킨다는건 뭔가 이상하네요 납뗌하면서 산화 되는 이유는 인두의 뜨거운 열로 인하여 금속이 열받으면 공기중 산소와 반응하여 산화피막이 형성이 됩니다 그걸 방지하기 위해 실납에 어느 정도 플럭스가 함유 되어있죠 산화되어 납뗌이 어려우면 칼같은걸로 살짝 긁어서 산화 피막을 제거 해주시면 납뗌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
황인성 : 음악소리땜에 말소리가 하나도 안들려요
사랑합니다로이조형님 : 와우

... 

#6셀배터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nuzzi.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